최소 계약 기간은 전용 오피스는 12개월, 전용 데스크는 1개월입니다.
네, 계약 단위 당 사업자 등록 및 주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리비의 경우 멤버십 이용 요금에 수도, 전기, 인터넷 요금을 비롯한 건물 관리비가 포함되어 있어 따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요. 단 회의실 예약과 복합기 이용은 멤버 1인 당 기본 크레딧을 드리고 있으며 기본 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멤버십 가입 프로세스 ‘4단계-인터뷰’에서 공간을 둘러보신 후 입주 여부를 확정할 수 있어요. *참고 : ‘입주 신청’ 페이지 - 입주 프로세스
입주 전날 혹은 당일에 멤버십 이용 가이드를 드리고 있어요. 또한 홈페이지 멤버 전용 페이지에서 메리히어 이용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히어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5층 라운지 공간에 개수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정수기, 제빙기 등이 구비 되어 있어요. 또한 간식 무인 판매대도 설치되어 있어 간단한 식음이 가능합니다. 단 화기를 이용한 조리는 어려워요.
네, 미팅 등의 목적으로 방문객이 오셔야 할 경우 임시 출입이 가능합니다. 방문객이 도착하시면 입구에서 직접 맞이해주시고 동행하여 출입해 주세요.
멤버들의 가족과 자녀는 멤버와 동반한다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어린 자녀의 경우 안전과 소음 관리를 위해 보호자와 상시 동반해주세요. 반려 동물의 경우, 소음과 행동의 통제가 가능한 한에서 출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멤버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성격에 따라 참여 대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마다 세부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메리히어 메일(merryhere@mysc.co.kr)로 연락 주세요!